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창호초등학교

검색열기

메인페이지

게시 설정 기간
상세보기
2024학년도 수업방해행동학생지원보조인력 자원봉사자 위촉 공고
작성자 창호초 등록일 2024.02.13

2024학년도 수업방해행동학생지원보조인력 자원봉사자 위촉 공고
가. 접수기간 : 2024. 2. 13. ~ 2024. 2. 19. 16:00까지
나. 접수장소 : 창호초등학교 교무실(☎ 055-633-9608)
다. 접수방법 :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
라. 면접심사 대상자 발표 : 면접심사 대상자는 별도 공지 없이 개별통보
라. 면접일시 : 2024. 2. 20. 오후, 창호초등학교 교무실(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)
마. 최종위촉자 발표 : 최종 위촉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

*그 외 상세내용은 붙임파일 참조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