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
[창호초등학교운영위원회 공고 제2017-7호]
제2017-2회 창호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
학교장으로부터 제출된 안건을 심의하기 위하여 창호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8조 제2항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제2017-2회 창호초등학교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을 공고합니다.
1. 일 시 : 2017. 9. 18.(월) 15:30?
2. 장 소 : 창호초등학교 교장실
3. 안 건
가. 2017학년도 수학여행 실시 계획(안) 심의
나. 2017학년도 창호초등학교 발전기금 운용 계획(안) 심의
다. 2017학년도 창호초등학교회계 제2회 추가경정 세입·세출 예산(안) 심의 4. 참관안내 :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학교운영 위원회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, 창호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 운영 규칙 제50조(방청인의 준수사항)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학부모, 교직원, 학생, 지역주민 방청 가능
2017년 9월 11일
창호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박 성 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