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창호초등학교

검색열기

메인페이지

게시 설정 기간
상세보기
제2017-2회 창호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
작성자 창호초 등록일 2017.09.11

[창호초등학교운영위원회 공고 제2017-7]

 

 

2017-2회 창호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

 

학교장으로부터 제출된 안건을 심의하기 위하여 창호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8조 제2항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제2017-2회 창호초등학교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을 공고합니다.

 

1. 일 시 : 2017. 9. 18.() 15:30

2. 장 소 : 창호초등학교 교장실

3. 안 건

. 2017학년도 수학여행 실시 계획() 심의

. 2017학년도 창호초등학교 발전기금 운용 계획() 심의

. 2017학년도 창호초등학교회계 제2회 추가경정 세입·세출 예산() 심의 4. 참관안내 :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학교운영 위원회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, 창호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 운영 규칙 제50(방청인의 준수사항)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학부모, 교직원, 학생, 지역주민 방청 가능

 

 

2017911

 

 

창호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박 성 진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