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부모의견 수렴 안내 우리 학교에서는 2018학년도 창호초등학교회계 예산 편성 과정에 학부모님의 의견을 수렴하여 예산편성의 효율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고자 합니다. 2018학년도 학교회계 예산에 반영했으면 하는 교육과정이나 학교운영에 요구하는 사업 등 폭넓은 학부모님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학부모 의견을 공개 수렴하오니,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 □ 학부모 의견 수렴 기간 : 2017. 12. 11.(월) ? 12. 22.(금) (12일간) □ 의견수렴 내용 ○ 2018학년도 창호초등학교의 교육과정 방향 ○ 예산 우선투자 분야 및 의견 ○ 학교운영에 요구하는 사업 등 □ 참여 방법 ▷ 학교 홈페이지 : 정보공개방 ⇒ 학교회계현황 ⇒ 학교예산의견 제출 양식 다운로드 ▷ 의견서 제출: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여 fax, 우편, 직접방문 등으로 제출 2018학년도 창호초등학교 예산편성과 관련한 학교에 대한 의견사항 | 접수번호 : 수 신 : 창호초등학교장 | 인적사항 | ▸ 주 소 : ▸ 성 명 : ▸ 연락처 : | 의견사항 | |
∙ 이메일 : changho9606@korea.kr ∙ 우 편 : 53273 경상남도 거제시 사등면 가조로 1281-16 ∙ 전 화 : 행정실 633-9606, 팩스 633-9677
|